- hnsrchurch
한절묵상 눅 12:40
“그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
“You also must be ready, because the Son of Man will come at an hour when you do not expect him."”
예수님의 재림을 깨어 기다리는 성도의 태도는 그렇지 않은 성도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언제라도 예수님이 오실 것을 기다리는 성도는 첫 번째로 자신의 삶이 예수님 앞에서 거룩하도록 애쓸 것입니다. 신부가 결혼식 날을 기다리며 자신을 치장하듯 신랑되신 예수님을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맞이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이런 성도는 자신에게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예수님이 오셨을 때 칭찬을 듣기 위해 주어진 역할을 성실하게 행할 것입니다. 세 번째로 이런 성도는 예수님에 대한 사모함으로 쾌락과 방탕의 세상적인 유혹을 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적인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은 우리의 마음을 예수님에 대한 사랑으로 채우는 것입니다. 이처럼 예수님의 재림을 사모함으로 기다리는 자는 다른 사람과는 다른 삶의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적용질문: “당신은 예수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태도로 살아가고 있습니까?”